“앞으로도 지역민에 건강한 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노티안경 구로항동점(배영진 원장)‘2023 KCIA한국소비자 산업평가의 서울 구로구 안경원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되었다.

지난 11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생활/여가서울, 부산, 대구, 광주, 울산, 경상, 전라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 평가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소비자기본법 제4조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8대 권리를 실현하고,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날 상위 평가를 받은 최종 후보 중 전반적 평가를 진행하였으며, 이노티안경 구로항동점은 생활·여가부문에서 서울 구로구 안경원 우수업체로 최종 선정되었다.

 

 

이노티안경 구로항동점 배영진 원장은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원칙‘1:1 개인 맞춤별 시력검사와 관리로 최상의 만족도를 위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에서 실제 고객분들께 인정받아 선정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건강한 시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노티안경원 구로항동점은 월드비전, 유니세프, 세이브더칠드런, 보육원, 초등학교, 비혼모 단체 등의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어 안경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