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틱스 에드하디, 한정판 신규 라인업 출시에 트렌드 선도

샤이니 키 사복패션 속 뿔테 안경 화제

한정판 모델, 클래식 무드에 유니크한 쉐입 키치하게 살린 디자인 인기

샤이니 키 인스타그램@bumkeyk
샤이니 키 인스타그램@bumkeyk

 

패션피플(패피)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키(Key)가 인스타그램(@bumkeyk)에서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사복 패션으로 화제다. 이때 키가 착용한 안경이 체크 자켓과 어우러져 키의 물오른 미모를 한층 더 빛나게 했다.

키가 착용한 안경은 ㈜룩옵틱스 아티스틱 스트릿 브랜드 ‘ED HARDY’(에드하디)의 ED7035 BLUECREAM이다. 패션 및 아이웨어 카테고리에서 두드러지게 아웃풋이 높은 화제성 셀럽 ‘키’가 착용하면서 관련 문의가 뜨겁다는 후문이다. 키가 착용한 아이템은 7035 모델로 블루 크림 컬러로 푸른 빛의 나폴리를 연상케하는 유니크한 컬러감을 가진다.  

 

한편, ‘ED HARDY’(에드하디)는 최근 한정판 모델을 출시했다.

‘ED HARDY’(에드하디)의 이번 한정판 모델은 클래식한 무드에 유니크한 쉐입을 키치하게 살려낸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템플 코어의 노출, 상품별 코받침의 정교함 연출, 템플 팁의 시그니처 로고 각인으로 사소한 부분의 디테일까지 퀄리티있게 완성시켜 낸 점이 포인트다.

 

또한 안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소 수량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ED HARDY’(에드하디) 관련 문의는 룩옵티컬 공식 홈페이지 및 룩옵틱스(02-3016-8152)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