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 안경광학과는 스타비젼 오렌즈 장학금 수여식과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타비젼 오렌즈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전문 체인으로 장학금 지원과 취업설명회, 현장 실습처 지원, 취업까지 연계하도록 김천대 안경광학과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다. 오렌즈 장학금은 국제자격증 취득 등 자기 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을 선정해 지급됐으며 이날 오렌즈 교육팀의 김혜민 대리가 장학증서를 수여한 후 취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오렌즈의 취업설명회를 통해 콘택트렌즈 관련 산업체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됐으며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큰 도움이 됐다. 이날 취업설명회에 참석한 안경광학과 4학년 김상윤 학생은 이번 오렌즈 취업설명회를 통해 채용에 대한 핵심 내용과 회사의 비전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고 졸업 후 다양한 취업진로를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됐다. 매년 장학금을 지원해 주신 오렌즈 선배님들께 감사드리고 김천대의 좋은 인재들이 오렌즈에 많이 지원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숙 학과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수한 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장학금의 혜택뿐 아니라 현장실습, 취업 등의 문을 넓히도록 해 학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