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진로 선택과 다양한 비전 지원…업계 발전에 이바지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오렌즈에서 2023121일부터 1231일까지 한달간 안경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오렌즈 아카데미 7기생을 모집한다.

오렌즈 아카데미’ 7기의 연봉은 3,150만원으로 수료 후 평가결과가 우수한 아카데미생에게는 추가 인센티브 200만원을 지급, 추후 근속년수에 따라 총 500만원 지급 등 동종업계에서도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오렌즈는 자체 시스템을 활용한 오렌즈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오렌즈 아카데미는 국내 유일의 콘택트렌즈 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개개인에 맞는 체계적인 티칭과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실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교육내용은 콘택트렌즈 기초 이론 콘택트렌즈 착용, 제거, 관리 교육 상품지식 교육 구면검사 난시검사법 고객응대시뮬레이션 오렌즈 고객관리 시스템교육 글로벌 제품 교육 지오메디컬 공장 견학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우수 오렌즈 아카데미 수료생은 원하는 가맹점 또는 지역에서 근무가 가능하며, 숙소 지원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특히, 현장 근무 2년 후 오렌즈 콘택트렌즈 검안사(O.C.O) 자격을 부여받은 아카데미생에게는 오렌즈 가맹점 점장, 패밀리샵 안경원 근무, 아카데미원 강사, 가맹점 관리팀, 마케팅팀, 가맹점 오픈 등 수료생들 각각의 장점에 맞는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오렌즈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각지로 진출하고 있다. 일본, 홍콩, 대만에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아카데미 수료생에게는 해외에서의 근무 기회도 주어진다. 오렌즈 아카데미 관계자는 오렌즈 아카데미는 안경사들의 넓은 진로 선택과 다양한 비전을 지원하고 있으며, 인재양성을 통한 업계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렌즈 아카데미 7기는 홈페이지(http://www.starvision8800.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지원 기간은 2023121일부터 2023123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