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청룡의 해, 힘차게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의 새해가 밝았다. 청룡은 예로부터 풍년(豐年)과 풍요(豊饒)의 상징이고 비를 내려주는 상서로운 동물로 알려져있는 만큼 안경계에도 2024년 위기가 걷히고, 여유와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 2024년은 청룡이 승천하듯,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국내 안경기업 CEO들이 신년사를 보내왔다.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전 Lee Elizabeth Jung(이정현) 대표

항상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안녕하십니까.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대표 Elizabeth Lee, 이정현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코로나 엔데믹 선언 이후, 일상 생활로 다시 돌아와 많은 부분이 복귀가 되었던 한해였습니다. 몇 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더 힘든 상황 속에서 안경업계의 발전을 위해 안경사 선생님들과 업계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늘 그래왔듯이 2024년에도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기업 철학에 근거하여 소비자의 눈 건강에 대한 책임을 다 할 것이며, 변화되는 시장에 맞춰 더 많은 혁신과 발전을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안경사 선생님들과 파트너로 성장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에도 항상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 

청룡의 기운을 받아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갑진년(甲辰年)’은 푸른 용의 해로, 예로부터 청룡은 창조와 희망,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존재로 여겨졌습니다. 청룡의 기운을 받아 올 한 해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안경산업에 부는 많은 변화의 바람에도 지난해 안경사 선생님들께서 베풀어 주신 믿음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터로조는 새해에도 최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하여 인류 행복에 공헌한다는 미션 아래 항상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한국알콘 비젼케어 방효정 대표

큰 꿈을 향하여 정진하는 한 해가 되시길

 

푸른 용(靑龍)의 해,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색은 희망이고, 이상, 젊음을 상징합니다. 용은 용기와 희망의 표상이니, 푸른 용의 해인 2024년은 큰 꿈을 향하여 정진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콘택트렌즈 시장에서는 소비자 연령대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시력 교정에 대한 니즈도 다양해지고,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 사용으로 인한 삶의 질 개선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4년에도 한국알콘은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혁신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더해 가겠습니다. 특히, 안경사 선생님들과의 더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알콘의 신념, 소비자들의 더 나은 시력과 눈 건강을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한국알콘은 안경사 선생님들의 두터운 신뢰와 지지에 힘입어 주력 콘택트렌즈 회사로 성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들과 협업을 강화하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안경원에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모두에게 희망과 발전이 가득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뉴바이오(주) 김숙희 대표

청룡의 해, 날마다 승리의 삶이 되시길

갑진년 새해에는 안경사와 안경업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과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모두 힘들고 어렵지만 앞으로 좋은 일 만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시고 날마다 승리의 삶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희 뉴바이오는 여러분과 늘 함께하여 어려움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할 것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안경원과 견고한 파트너십에 기반해 안경원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렌즈를 공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안경사와 안경원, 그리고 안경산업이 하나가 되어 나날이 함께 성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바슈롬코리아 김형준 대표

가정과 사업에서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원활히 이루어지길

  

안녕하십니까 2024년 새해를 맞아 인사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업계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안경사 선생님과 업계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갑진년 (甲辰年)으로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새로운 한 해 동안 가정과 사업에서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원활히 이루어지길 기원 드립니다.

바슈롬은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안경업계와의 상생을 위해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쿠퍼비전코리아 최의경 대표 

희망과 따스한 사랑의 온기가 가득하길

안녕하세요,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甲辰年) 새해의 태양이 모두를 밝게 비추며 희망과 따스한 사랑의 온기가 가득하길 기원 드립니다.

많은 변화와 어려움이 있었던 2023년이었지만, 안경사 선생님들께서 베풀어 주신 믿음과 성원에 힘입어 쿠퍼비전은 한 차례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임직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쿠퍼비전은 새해에도 변화되는 시장에 발맞춰 안경사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좋은 파트너십을 가지고 안경업계가 발전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시장과 안경업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장의 주요 원동력인 난시전문 파트너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