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에실로룩소티카 거래처 안경사들 무료로 이용 가능해

 

명품 아이웨어의 신화 에실로룩소티카코리아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아셈타워 38층에서 수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레이밴, 오클리, 프라다, 프라다 리네아 로사, 미우미우, 돌체앤가바나, 버버리,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와로브스키, 베르사체, 코치, 티파니앤코, 올리버 피플스, 스타크 등의 2024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2024년부터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페라리, 지미추 등 새로운 아이웨어 브랜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든 룩소티카 거래처 안경사들은 레오나르도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레오나르도는 전 세계 140여개 국의 안경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온라인 트레이닝 플랫폼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렌즈 테크놀로지, 안경광학 및 시력관리 등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효율적인 교육 플랫폼이다.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레오나르도 홈페이지에서 레이밴·오클리에 관한 스페셜 라이브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트레이닝 세션은 룩소티카와 에실로의 콜라보 트레이닝 세션으로 레이밴 브랜드 스토리 및 트랜지션스 렌즈 옵션이 들어간 레이밴 선글라스·오클리 브랜드 스토리 및 오클리와 트랜지션스 렌즈 페어링에 관한 내용이다. 룩소티카코리아에 문의 및 사전 예약 후 참여가 가능하다(02-569-3914)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