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청룡의 해, 힘차게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 계묘년(癸卯年)은 코로나19 여파로 움츠러들었던 안경업계가 기지개를 펴면서 모처럼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 한 해였다.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3중고 속에서 온라인 픽업 서비스, 의기법 개정안 발의, 실증특례를 통한 콘택트렌즈 온라인 판매 등 다양한 이슈가 오르내렸던 한 해였다. 업계를 위협하는 여러 상황들 속에서 '청룡의 해'인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국내 안경렌즈기업 CEO들이 희망의 신년사를 보내왔다.

한국호야렌즈    정 병 헌 대표 

소아근시억제시장에서 선두 지향, 새롭게 도약하는데 힘쓸 것

2024년은 지혜와 용맹함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입니다. 

2023년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종식되면서 안경업계도 오랜만에 한껏 기지개를 켤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세계 경제는 다양한 변수로 인해 시장이 위축되고 불확실한 경영 환경을 마주했지만, 2024년 안경업계는 현실적인 성장은 물론 잠재적 성장까지 포함해 새롭게 주목받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한국호야렌즈는 특히 소아근시억제시장에서 선두를 지향하며, 안경업계의 새로운 도약에 이바지하는 데 힘쓸 것입니다. 

2024년 청룡의 해,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처럼 한국호야렌즈를 비롯해 안경업계 종사자분들 모두가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케미렌즈   박 종 길   대표  

우수한 제품 개발, 질 높은 서비스로 최선 다하며 안경원과 상생 약속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 종식과 경제회복에 대한 기대로 출발했지만, 경기 둔화와 유례없는 물가 불안이 지속되어 모두가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힘들었던 시간을 더욱 가치 있는 시간으로 바꾸고, 고객들의 생각과 융합된 높은 품질의 서비스로 기회를 찾아 혁신을 주도하다 보면 새로운 번영의 시기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케미렌즈는 “맑은 눈 밝은 세상” 기업 이념 아래 새롭고 우수한 제품 개발과, 질 높은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 안경원과 항상 상생하며 같이 나아가는 케미렌즈가 되겠습니다.

새해,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에실로코리아   소 효 순  대표  

기술 혁신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업계를 주도해 나갈 것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청룡의 기운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망을 이루는 활기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에실로코리아에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한국안경신문과 안경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은 행동인식 AI 기술과 빠른 시야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XR모션 등의 첨단 기술을 집약시킨 누진렌즈 ‘바리락스 XR’을 선보인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안경산업에도 신기술이 부상하며 기업의 부침도 빨라지고 있으며 데이터 기반 기술로의 전환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에실로는 ‘기술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업계를 주도해 나가겠습니다. 

용의 힘과 용기로 잠재력을 발휘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데코비젼    주 해 돈  대표 

힘들 때 함께 나아가는 기업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뒤로하고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甲辰年)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데코비젼 니덱렌즈와 바시티렌즈를 변함없이 믿어주시고 함께 해주신 모든 안경업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보냅니다. 

올해 여러분이 소망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데코비젼은 “힘들 때 함께 나아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높은 품질의 안경렌즈를 개발하고 있으며 거품을 뺀 착한 가격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안경시장의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하이브렌즈(그물망설계렌즈)를 새롭게 출시하여 안경원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각 소매점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안경원과 함께 상생하는 방안을 항상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는 길은 품질과 고객 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안경원과 함께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 업계에는 상생과 성장이 새해에도 이어 갈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칼자이스비전코리아   김 수 경  대표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최신 기술과 트렌드 선도해 도약하는 한 해로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안경업계 종사자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안경업계는 변화와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발전하며 많은 성취를 이루어냈습니다. 

새해에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며 새로운 도약을 이어가는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안경업계를 넘어 소비자에게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셀젠   이 대 범  대표 

위기는 기회, 안경업계 발전에 좋은 소식들이 많아지길

 

푸른 여의주를 문 청룡(靑龍)의 해를 맞아 한국안경신문 독자분들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셀젠은 ‘김서림 방지 렌즈’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바탕으로 열심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 코트라의 지원으로 세계시장에도 조금씩 이름을 알려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안경업계에 대한 정부의 지원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위기는 기회라고들 합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안경업계 발전을 위해 셀젠 역시 힘을 보태겠습니다. 

새해에는 안경업계 발전에 좋은 소식들이 많아지도록 힘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