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이후 3년 연속, 명예의 전당 헌정

(주)아이세이버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관한 우수프란차이즈에 3년 연속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주)아이세이버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관한 우수프란차이즈에 3년 연속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주)아이세이버(대표 심재후)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주관한 우수프랜차이즈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창업을 하려는 사람들은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우수한 프랜차이즈를 찾고자 신중하게 선택하게 된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은 경쟁력 있는 가맹본부를 육성하기 위해 2010년 부터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제도를 운영해왔다. 

우수프랜차이즈 선정을 위한 수준평가는 지정된 전문 심사위원이 가맹본부의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평가, 브랜드 성장 가능성 및 가치를 까다롭게 평가하고, 가맹점주의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합산 점수가 80점 이상 되는 브랜드를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하고 있다. 

이번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3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은  2023년 12월 21인 대전 윕스퀘어 에디슨홀에서 진행됐으며, 선정된 브랜드는 총 15개 업체다. 그 중 명예의 전당에 4개의 업체가 헌정됐으며, 우수프랜차이즈로는 11개 업체가 지정됐다.

(주)아이세이버는 안경 브랜드에서 유일하게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되면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명예의 전당은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브랜드에 해당되는데 여기에 아이세이버가 나란히 자리를 함께 하게됐다.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 4개 브랜드는 ‘아이세이버’를 포함해, ‘수유리우동’, ‘바른치킨’, ‘땅스부대찌개’다.

또한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11개 브랜드는 ‘경아식당’, ‘고돼지’, ‘김순덕원조부안집’, ‘THE진국’, ‘서오릉피자’, ‘五福오봉집’, ‘참이맛감자탕’, ‘택이네 조개전골’, ‘팔각도’, ‘포케올데이’, ‘한마음 정육식당’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