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만족도 95% 높게 나타나…2024 업그레이드된 교육 새단장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 비젼케어아카데미가 진행한 2023년 온라인클래스가 지난 12월 교육을 마지막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해 진행된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교육 주제는 총 11가지로 저연차 대상 교육부터 바슈롬 주요 제품 교육과 기능성 렌즈 피팅 교육까지 다채로운 교육이 운영됐다. 작년 한 해 동안 안경사의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참여 횟수는 약 3050회로 참여도는 매해 증가하고 있다.

지난 3분기 교육이 끝난 후 조사된 참여 안경사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87명에서 바슈롬 온라인클래스가 전반적으로 도움이 된다는 의견이 95%, 처방과 추천 판매에 도움이 된다는 의견이 96%, 주변 동료 안경사에게 추천 의향이 94%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이와 함께 조사된 원하는 교육 주제에 대한 답변으로는 기능성 렌즈에 대한 피팅 사례’, ‘제품 판매 추천 팁’, ‘최신 제품 소개에서 선호도가 높았다.

현재 바슈롬 교육팀은 2024년도 온라인클래스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한 준비로 한창이다.

바슈롬 교육 담당자는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신 설문조사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끔 2024년도 온라인클래스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추가적으로 대면 교육에 있어서도 작년보다 많은 횟수로 찾아뵐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바슈롬 교육에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교육팀 (070-7167-99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