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LEX 소재+역방향 코패드+자체 개발 엔드피스에 노하우 집약

 

월드트렌드가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아이로닉 아이코닉(IRONIC ICONIC)이 발롱 컬렉션(BALLON COLLECTION)을 선보인다.

아이로닉 아이코닉의 발롱 컬렉션 라인은 작은 디테일들이 하나씩 모여 완성된 안경으로 섬세함의 결정체를 이룬다.

작은 디테일 하나로 아름다운 라인이 완성되는 무용극 예술인 발레(ballet)의 무용수가 공중으로 떠오르는 동작인 발롱(BALLON)에서 영감을 받은 발롱 컬렉션은 가볍게 도약하는 발롱처럼 탄성과 밸런스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 발롱3(BALLON 3) 모델은 월드트렌드의 오랜 연구와 기술,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안경제조 기업으로 탄탄한 업력과 기술력을 쌓아온 월드트렌드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발롱3의 최적의 소재와 발란스로 제품에 녹여냈다.

 

 

엄선된 G-CLEX 소재의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컬러와 유연한 탄성이 얼굴 위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연출되며, 특히 발롱3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역방향 패드 구조는 코 위에 자연스럽게 안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피로감을 덜어 준다.

 

 

또한 발롱 시리즈 고유 엔드피스는 자체 개발된 구조를 활용하여 더욱 견고하게 완성하였으며, 사용자에 맞춰 피팅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