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 달간 프로모션, 100% 환불제 고객불만 최소화

다비치안경이 ‘누진다초점렌즈 안 써본 사람을 찾습니다’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을 처음 방문한 고객이거나 최근 2년 동안 누진다초점렌즈를 구매한 적 없는 고객이 10만 원 이상의 프로모션 제품을 선택했을 때, 현장에서 5만 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다. 

다비치안경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용이하다. 

또한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으며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되어,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다. 

특히,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으며,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제’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다비치안경 안경렌즈팀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 등의 이유로 노안이 빠르게 찾아오고 있으며, 다비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노안에 대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안경렌즈”라며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가장 높은 훈격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상품, 서비스 경쟁력,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개최되는 시상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