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 하이브 코팅 + 핀홀효과 등 특허받은 기술로 눈의 피로 완화, 높은 내구성 자랑

데코비젼(대표 주해돈)은 최근 특수그물망 설계 특허(10-2243076)를 받아 새롭게 바시티 하이브 렌즈를 출시했다.

특수그물망 설계란 보이진 않지만 렌즈 속(Inner)에 육각형을 그물망 코팅을 하여 제작한 설계 형태이며 이너 하이브 렌즈라고도 불린다.

바시티 하이브(HIVE) 렌즈는 렌즈 표면에 육각패턴 설계를 직접 함으로써 핀홀효과를 통한 선명함을 확보하고 눈의 피로함을 완화시켜 주는 데 도움을 준다.

기존 그물망 렌즈는 코팅으로 육각 그물망을 표현했다면, 하이브 렌즈는 렌즈 코팅 내부에 육각형 구조를 직접 설계하는 이너 하이브 방식으로 직접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전용 후레쉬를 이용해 확인할 수 있다.

후레쉬를 비추어 보았을 때 벌집 모양의 육각형을 이룬 패턴을 육안으로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렌즈 내부에 코팅된 만큼 내구성이 강하고 투과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및 청색광을 차단해 쉽게 노출되는 직업군(운전직, 컴퓨터를 다루는 사무직에 종사하시는 분과 스크린을 자주 접하는 학생)의 종사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야외활동으로 태양빛에 많이 노출되는 분, 각막 및 수정체 손상이 쉬운 유소년층 등의 예방과 눈의 건강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다.

하이브(HIVE) 렌즈는 UV 코팅과 초발수 코팅으로 다양한 여벌(1.60 SP UV420, 고난시 1.60 SP UV420, 1.60 ASP UV420, 1.67 ASP UV420, 고난시 1.67 ASP420)을 보유하고 있다.

범위가 다양하고 연구결과로 인증된 만큼 안전할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