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하이엔드 아이웨어 감성 녹여낸 디자인 시선 사로잡아

 

가미안(대표 박재성)1월 론칭한 유러피안 감성 하이엔드 아이웨어 브랜드 에스떼(ESTTE)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했다.

에스떼 홈페이지 주소는 estte.kr 로 도메인에서부터 에스떼(ESTTE) 브랜드를 있는 그대로 담아냈으며, 한번보면 바로 인식할 수 있는 주소로 명료성을 자랑한다.

화이트 컬러와 에스떼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는 홈페이지 첫 화면은 에스떼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잘 녹여내는 동시에 세련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홈페이지의 매뉴는 SHOP(GLASSES, SUNGLASES), ABOUT US, COMMUNITY 등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매뉴얼로만 구성됐다.

 

 

제품별 상세페이지에서는 다각도에서 촬영한 제품 사진을 반영해 코받침, 템플, 각인까지 세심하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모델의 착용 컷도 첨부해 전체적인 이미지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떼 홈페이지는 에스떼(ESTTE)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 그리고 다양한 제품군을 노출시키는 동시에 안경원과 소비자 모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주기 위해 업그레이드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스떼(ESTTE)는 안경 디자인제조의 전문가들이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대와 세대, 유행과 트렌드를 초월하는 제품이라는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30년이 넘는 오랜 업력의 안경테 전문기업 가미안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에스떼(ESTTE)는 앞으로 퓨어 티타늄 프레임, 세라믹 노즈패드 등 하이엔드, 친환경 소재들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방대한 데이터를 차별화 전략으로 내세우며 모든 연령층과 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떼 관계자는 에스떼(ESTTE)는 오프라인 가맹점들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과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가맹점 간 상생을 도모해온 브랜드 기획자, 영업관리자,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상당히 오랜기간 준비하고 공을 들인 브랜드인 만큼 6개월 이내 파격적으로 100모델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SNS, 유튜브, 블로그, 잡지와 연예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믹스 등 공격적인 전개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빠르게 확대하는 동시에 안경원과의 비즈니스도 탄탄히 구축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가미안 에스떼(ESTTE) 관련 입점 및 궁금한 사항 관련 문의는 경기인천 본사(02-2689-8511), 서울지사(02-822-2920), 영남지사(053-716-2585), 부산호남제주지사(053-713-3566), 대전충청강원지사(02-2689-8512)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