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위주의 안경사 온라인 교육 성과 공유하는 자리 마련해

우수 수강 안경사 대상 어워드와 전문가 초청 특강 진행

▲ 사진제공 = 에실로코리아
▲ 사진제공 = 에실로코리아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오는 24일 서울시 서초구 엘타워 골드홀에서 2023년도 에실로 온라인 교육을 수강한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레오나르도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오나르도’(leonardo.essilorluxottica.com)20227월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 에실로룩소티카의 글로벌 통합 교육 플랫폼으로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의 모든 안경사들은 레오나르도 온라인 교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오나르도는 100년 이상 안경렌즈를 연구개발한 에실로만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 세계 안경 전문가 130명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이 공동개발한 콘텐츠가 축적되어 있으며 현재 안경계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콘텐츠로 평가받고 있다.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 스토리텔링부터 안경렌즈 테크놀로지, 안경광학 및 시력관리 등 안경사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교육 콘텐츠를 한국어를 포함한 39개국의 언어로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세션 외에도 원하는 시간에 찾아볼 수 있는 교육 영상들도 아카이빙되어 있으며 교육 콘텐츠를 수강한 안경사에게 소정의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등의 교육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교육팀은 지난해 펜데믹의 여파로 인한 매출 위기에도 전문성을 갖춘 안경원들이 매출 성과를 내는 것을 지켜보며 실무 위주의 안경사 전문성 강화를 최우선과제로 삼았다.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는 이러한 실무 중심 교육 콘텐츠에 대해 안경사들의 피드백을 받으며 함께 리뷰하고 신규 교육 콘텐츠 개발에 반영하고자 기획했으며 온라인 교육에 적극 참여한 우수 안경사들을 격려하기 위한 어워드도 마련했다.

이외에 더블엑스브랜드디자인그룹의 이랑주 대표와 종로 공안과 검안 실장 변장원 교수를 초청하여 위닝 컬러와 어린이 검안 시 꼭 알아야 할 팁도 전수할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교육팀 관계자는 올해에도 파트너 안경원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글로벌 플랫폼인 레오나르도를 중심으로 양질의 안경사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