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 계묘년(癸卯年)은 코로나19 여파로 움츠러들었던 안경업계가 기지개를 펴면서 모처럼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 한 해였다.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3중고 속에서 온라인 픽업 서비스, 의기법 개정안 발의, 실증특례를 통한 콘택트렌즈 온라인 판매 등 다양한 이슈가 오르내렸던 한 해였다. 업계를 위협하는 여러 상황들 속에서 '청룡의 해'인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국내 안경기업 CEO들이 희망의 신년사를 보내왔다.

 

안경진정성    이 재 성   대 표 

더 힘차게 도약하는 2024년이 되시길 바라며…

2024년 갑진년 모든 안경사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올 한 해 더 힘차게 도약하는 2024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경사에게 보다 이로운 사업, 안경사에게 보다 안정된 수익사업 모델이 2024년도에 많이 생겨 안경사에게 보다 나은 수익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가 진정성 본사 및 안경사로 운영하며 진정성 가맹점의 이로운 사업을 고민하고 실행하는데 있어, 모든 안경사의 공통된 권익이 보호되고, 안경사 단체가 지향하는 공통의 목표와 공동의 수익사업모델이 있을 때 안경사의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안경원 운영 이익을 위한 아젠다와 새로운 일에 대한 구상과 실천이 훨씬 더 수월하게 기획되고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안경사 여러분과 모든 관련업체 및 한국안경신문 구독자 여러분의 새해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세이버   심 재 후  대표

힘을 모아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나가는 여정을 기대하며

 2024년, 푸른 청룡의 해에는 긍정적인 변화와 빛나는 미래가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저희 아이세이버 역시 안경업계의 아이케어 전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안경업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에는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며, 안경업계가 더욱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함께 힘을 모아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나가는 여정을 기대하며, 안경업계 관계자분들 모두 행복과 번영이 가득한 2024년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성광옵틱   김 응 철 대 표  

푸른 청룡의 기운을 받아 모두가 번창하시길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용이 비상하듯 우리 안경업계가 새롭게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길 희망합니다.

저희 성광옵틱도 묵묵히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전진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저희 성광옵틱은 3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의미있는 도전을 이어왔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는 기쁨도 누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안경산업 발전에 조금이라도 일조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안경신문 구독자 여러분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푸른 여의주를 문 청룡의 기운을 받아 대한민국 모두가 번창하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영크리너   이 상 훈  대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안경업계 발전에 보탬이 될 것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축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국안경신문을 통해 전국의 안경사분들께 새해 인사를 드리게 되어 감사합니다.

1992년 회사를 설립한 지 벌써 3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건영크리너는 안경사분들의 애정과 격려 속에 전 세계 70여 개국에 초극세사 렌즈 크리너를 수출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처럼 대한민국 안경업계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는 마음을 잊지 않으며 열심히 전진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안경신문 독자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아프리카안경   이 성 신  대 표  

소망하시는 모든일들을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모두가 벅찬 마음으로 새로운 희망을 꿈꿀 수 있는 갑진년 (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많은 안경인 여러분들이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아프리카안경도 지난 1년간 또 다른 새로운 도전들을 거듭해나가며 목표 성장에 근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 많은 가맹점주님들의 노고와 성원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더 나아가 안경업계에 종사하시는 많은 안경인들의 남다른 책임감과 사명감이 뜨거운 성과들을 이뤄내는 원동력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긍정적인 에너지들을 함께 만들어 성장시키는 역할에 아프리카안경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하며 모두의 건승과 발전을 바라겠습니다. 

 

 

안경존중   김 광 영  대표

모두들 건강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2024년 새해에는 모두가 더 존중받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전국의 안경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희망찬 새해의 태양이 떠올랐습니다. ‘세상에서 존중받는 안경사, 세상에서 존중받는 안경원’을 기치로 안경존중은 오늘도 힘차게 대한민국을 누비고 있습니다. 

철저한 상권분석과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는 ‘공존’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경사 분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저희 안경존중은 새해에도 서울 수색점 오픈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안경사분들께 안경존중의 진심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힘내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스옵틱   박 성 욱  대 표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갑진년 새해 안경사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에이스옵틱은 2007년 설립 이래 대한민국 No.1 안경케이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안경케이스 업체 중 최초로 안경테 생산을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토탈적인 안경광학의 전반적인 베이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품을 갖춰서 필요한 상품 주문을 이롭게 도와드리고자 발전하였습니다.

에이스옵틱의 이러한 노력이 가능했던 것은 모두 전국의 안경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 덕분이었습니다.

에이스옵틱은 앞으로도 부단한 노력을 이어가 대한민국 안경업계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CMA글로벌   김 영 선  대표

밝고 따뜻한 기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한국안경신문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희망찬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저희 CMA글로벌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안경사 여러분의 가정에도 밝고 따뜻한 기운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고객만족과 고객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세계 최고의 친환경 극세사 아트제품을 생산해 전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CMA글로벌은 고객이 최고의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CMA글로벌의 도전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한국안경신문 독자 여러분의 애정 어린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CMA글로벌 역시 대한민국 안경업계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