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가장 잘 맞는 동반자 될 체인점 선택하기
안경진정성 동수원사거리점 오픈
상호변경 리뉴얼, 다양한 명품-하우스 브랜드로 재구성

 

안경진정성이 동수원사거리점(원장 한준희)을 새롭게 오픈했다. 동수원사거리점은 2011년부터 13년 넘게 지역주민과 호흡을 함께 해온 안경원이 안경진정성을 만나 리뉴얼 오픈한 매장이다. 

특히, 한 원장은 30년 넘게 사용해온 상호 대신 선택했다. 대를 이어 안경사의 길을 걷고 있는 아들에게 물려주기 위해서다. 

고객을 상대하는 마음가짐을 잘 드러내는 브랜드. ‘안경진정성’을 택한 첫 번째 이유다. 여기에 안경사의 자율성을 최대한 존중해주는 정책도 한 원장의 마음을 움직였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내장식과 탑 포드, 구찌, 프라다 등 다양한 명품과 하우스 브랜드로 재구성한 매장의 변화를 가장 반기는 건 바로 고객들. 진정성 있는 자세로 고객과 인연을 맺어온 만큼 다소 아쉬웠던 상품 구성이 달라지자 고객의 발길도 잦아들고 있다. 

또 정밀측정이 가능한 자이스 비주핏을 도입해 검안에 특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여기에 안경진정성의 콘택트렌즈 브랜드인 렌즈온(lens:on) 복합매장으로 운영되면서 개인 안경원 시절 취약했던 콘택트렌즈 부문까지 차별화시켰다. 

안경진정성 동수원사거리점 한준희 원장은 “안경원을 오래 운영할수록 변화된 환경을 깨닫고 새로운 걸 받아들이는데 두려워하기 마련”이라며 “고객에 대한 진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안경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