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즈 가맹점주, 스타비젼 임직원 적극 동참…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밑거름 마련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대표 박상진)은 실명예방치료가 필요한 환우들을 돕기 위해 한국실명예방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인 오렌즈의 전국 가맹점주와 스타비젼 임직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자발적으로 모금한 금액으로 한국실명예방재단에서 시행하고 있는 저소득층 대상 눈 의료지원 사업비용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렌즈 가맹점주들과 스타비젼 임직원들은 좋은 취지의 후원에 적극 동참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의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타비젼 오렌즈는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로 2007년 창업 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욱 더 안전하고, 건강한 콘택트렌즈를 개발하고 있으며 KFDA 인증을 고수하고 있다.

스타비젼 박상진 대표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며 스타비젼이 렌즈 사업을 통해 근본적으로는 사용자의 눈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으로 근무하고 있는데,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어려운 분들의 눈 수술을 도울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