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눈 책임지는 3대 원칙 다짐…다양한 지원 통해 꿈 펼칠 수 있도록 최선 다해

▲ 오렌즈 아카데미 7기 입학생들이 박상진 대표(맨 앞줄 가운데), 경영지원본부 김용휘 상무, 글로벌사업본부 중국영업팀 김진만 이사, 교육팀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 오렌즈 아카데미 7기 입학생들이 박상진 대표(맨 앞줄 가운데)를 비롯해 교육팀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오렌즈 아카데미 7기 입학식을 지난 122일 진행했다.

오렌즈 아카데미2018년도부터 시작한 오렌즈의 자체 인재 양성 시스템으로 콘택트렌즈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이다.

참여하는 교육생들에게는 현장 중심의 실무 교육과 고객 응대 시뮬레이션, 렌즈 종류 및 관리 등 기본 소양을 함양하는 교육을 약 2개월간 진행하며 수료 후 전국 오렌즈 가맹점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입학식은 총 2부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입학식 선언 아카데미 7기생들의 각오를 담은 영상과 아카데미 7기생들의 선서가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스타비젼 창업주인 박상진 대표의 오렌즈 아카데미 입학을 축하하는 축사로 마무리되었다.

아카데미 7기 교육생들은 선서를 통해 고객의 눈으로 더 잘 볼 수 있도록 도울 것, 고객의 눈이 더 건강할 수 있도록 도울 것, 고객의 눈에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다짐했다.

▲ 오렌즈 아카데미 7기 입학생들에게 축사를 하고 있는 박상진 대표.
▲ 오렌즈 아카데미 7기 입학생들에게 축사를 하고 있는 박상진 대표.

스타비젼 박상진 대표는 안경사의 미래와 비전에 대해 강조하며 아카데미 7기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사회생활의 첫발을 내딛는 이 순간부터 앞으로도 힘든 일이 많을 수도 있지만 극복하는 과정에서 성장할 수 있다. 지금 이 순간, 이 시간에 집중하여 자기 발전을 이루어 달라고 당부했다.

▲ 글로벌 경영을 위한 콘택트렌즈 전문가 양성과정인 ‘오렌즈 아카데미 7기 입학식’
▲ 글로벌 경영을 위한 콘택트렌즈 전문가 양성과정인 ‘오렌즈 아카데미 7기 입학식’

한편 오렌즈는 오렌즈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인재를 육성하고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각각 본인의 장점에 맞는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취업난 해소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7기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지원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실현하며 교육생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