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2024년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노티안경 2024년 설프라이즈 설날대전!’이라는 타이틀로 2월1일부터 2월2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우선 ▲INO-H 시리즈 누진 다초점렌즈를 무상 최대 3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INO-H 시리즈의 누진렌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가격 그대로 선택한 누진렌즈보다 최대 3단계 높은 성능의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이벤트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큰 안경테 #베타티탄 #아케마 #울템 <BIG SIZE> 뉴라인업도 출시된다. 셀럽들이 인정한 안경, ‘글라스우스 GLASSUS’의 할인특가는 70,000부터 시작된다.

▲핀홀셀계 HIVE LENS 하이브렌즈 출시 소식도 있다. 선명한 시야, 피로감 감소, 눈부심 완화! 특수 그물망 설계로 특허받은 이너하이브 코팅 핀홀 효과. 투과율을 끌어올린 제품이다. 컴퓨터 전문직, 사무직, 운전자, 수험생, 학생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있으며 할인특가는 60,000부터 진행된다.

▲수입 누진다초점렌즈 50% 할인행사와 ▲전국 이노티 안경원 어디에서나 구매 가능한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이노티안경 상품권도 설맞이 이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