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마이스타일·라이프스타일3' 4월 1일부로 단종…신제품에 파격 혜택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신제품 마이셀프시리즈와 라이프스타일4’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NEW IDSD Exclusive Promotion Season2’2월 초부터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누진렌즈인 마이셀프 시리즈와 라이프스타일 시리즈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스타일 시리즈와 라이프스타일3를 기술적으로 더욱 개선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많은 호평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호야렌즈가 기존 마이스타일, 라이프스타일3 제품들을 202441일부로 단종함에 따라 진행되는 것으로 신제품들에 대해 다음과 같은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마이셀프 시리즈의 경우, 1/3/5(홀수()) 주문을 하면 MYP Clear 50% 쿠폰을 지급하며, 2/4/6(짝수()) 주문은 3/5/10만원 상품권 누적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라이프스타일4 시리즈는 1/3/5(홀수()) 주문을 하면 LS4 Clear 50% 쿠폰을 지급하며, 2/4/6(짝수()) 주문은 2/4/8만원 상품권 누적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누진렌즈 선두주자인 한국호야렌즈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안경원에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안경원의 매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지원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누진렌즈 프로모션 소식이 알려지면서 안경원들도 크게 기대하고 있는 모습이며, 향후 한국호야렌즈가 누진렌즈 시장에서 보여줄 변화에 대해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호야 관계자는 경제 불황 속에서 안경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앞으로도 한국호야렌즈의 누진렌즈 경쟁력을 강화하여 실사용자들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