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접근성 강화,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 이용 편리하게 개선

인터로조(대표 노시철) 클라렌(Clalen)이 브랜드 콘텐츠를 강화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15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클라렌은 리뉴얼을 통해 클라렌 앱 설치 없이도 제품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하도록 하여 사용자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클라렌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편리하게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클라렌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클라렌 홈페이지는 클라렌의 제품 정보 및 클라렌 멤버십 안경원 등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콘텐츠들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안경사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렌은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맞아 럭키 드로우, 재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과 내 눈에 어울리는 렌즈 찾기 필터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정보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시 3만원 쿠폰팩을 지급해 착한 가격에 클라렌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클라렌 멤버십 회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