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발전 정책에 대해 다음과 같이 호소합니다. 

첫째, 안경보험에 대해 입법화가 필요합니다. 우리 몸이 만냥이면 눈은 구천냥입니다. 4천만 안경 착용자의 하루 생활이 밝고 편안하도록 연간 600,000원의 소득공제를 안경보험으로 입법화해주십시오. 

두 번째, 종교 정규수업의 주 2시간 입법화를 추진해 주십시오. 기독교‧천주교‧불교‧원불교 정신을 주 2시간 학교 정규수업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또 일요일 종교시설 현장교육을 통해 배려와 감사의 마음을 키우며 이를 통해 정신‧결혼‧질병‧범죄‧질환을 예방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국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인재를 길러내도록 입법화 해주십시오. 이러한 노력이 대한민국을 보다 건강한 세상으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결혼장려에 대한 입법화가 필요합니다. 

①아파트 94㎡ 구입비용과 결혼자금 오천‧자동차 구입비 오천은 전액 지원하며 결혼 초 5개월부터 원금 30년 분할 입금, 이자는 연 1%로 지원해야 합니다. 이러한 과감한 결혼장려 정책 없이는 대한민국의 인구감소를 막을 길이 없습니다. 

또 ②난임‧출산‧산후조리와 1년간은 출산병원에서 양육하고 비용 일체를 국가가 지원해야 합니다. 대한민국 소멸론까지 등장하는 상황에서 더는 난임부부에 대한 지원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③어린이집에서 대학원까지의 학비도 전액 지원하며 출산‧교육비는 25세부터 매월 139,500원씩 50년간 납부하도록 한다면 재원 부담도 완화될 것입니다. 

국가 소멸위기에 내몰린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정부와 국회에서 힘써 주십시오. 대한민국의 국가발전을 위해 보다 과감한 정책을 호소드립니다. 

 

 

키워드
#호소문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