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창원팔용동주민센터옆점’이 리뉴얼 오픈을 했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에 위치한 ‘창원팔용동주민센터옆점’은 복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됐다.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 적용뿐만 아니라, 최적의 동선을 구현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비치안경의 정체성을 곳곳에 녹였다. 

‘창원팔용동주민센터옆점’ 방문 시, 시력체크 인공지능 검사 프로그램인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불편사항을 체크하고 정밀 분석을 통해 눈에 맞는 안경렌즈 및 콘택트렌즈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단장한 기념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 웨건, 에어프라이어, 각티슈 등을 증정한다. 그리고 전단 지참 시 안경 및 선글라스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창원팔용동주민센터옆점’ 가맹점주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로 고객들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픈을 준비하며 CS와 매장 관리 교육 이수를 통해, 고객 맞이 준비를 철저히 했다.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다비치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다양한 교육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