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과 호흡 맞춘 ‘시선을 클로즈업, 클로떼’ 화보와 영상 공개
베타티타늄 적용한 신제품 알렉스(ALEX)와 다니엘(DANIEL) 구성

브랜드 모델 배우 하영
브랜드 모델 배우 하영

아이웨어 브랜드 클로떼가 배우 하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2024 SS 캠페인 SPRINGY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와 클래식 무드를 클로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디테일을 더한 라인업으로 현대적 감각과 클래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안경테 신제품은 알렉스(ALEX)와 다니엘(DANIEL) 두 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일본산 고급 소재인 베타티타늄을 템플에 적용해 압박 없는 여유로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클로떼가 자체 개발하고 제조해 더 편안한 에어 노즈패드로 안경 하중을 분산시켜 코 눌림도 적다. 엔드피스의 두께를 최소화해 가장 하중을 많이 받는 프레임의 무게를 경량화했음에도 템플 디자인에 디테일을 더해 얼굴형에 따른 호불호 없이 착용하기 좋다.

아이웨어 착용컷
아이웨어 착용컷

이번에 배우 하영과 함께한 화보는 시선을 클로즈업, 클로떼'를 콘셉트로 하영의 시선을 통해 다가올 봄의 설렘을 표현했다. 특히 배우 하영은 긴 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에너지와 재치를 잃지 않고 주도적으로 촬영을 이끌며 특유의 청순함과 발랄함으로 8가지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클로떼 관계자는 이번에 배우 하영과 함께한 신규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도약하는 클로떼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다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클로떼만의 감성을 갖춘 해당 라인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00% 국내에서 제작하는 클로떼는 글로벌 유명 아이웨어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는 제이씨에스인터내셔날의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수천만 장의 아이웨어 제작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출시한 이번 SPRINGY 컬렉션과 더불어 향후 출시될 신제품 라인들 또한 주목할만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