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에디션 레트로스펙트(Retrospect) 함께 선보여

컨템포러리 디자인 콜렉티브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가 ‘2024 옵티컬 컬렉션을 공개했다. 래쉬는 모던 유니폼(Modern Uniform)이라는 브랜드 테마 아래 독특한 디자인과 디테일 그리고 세련된 실루엣을 통한 모던한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추구한다. 여기에 빈티지(Vintage)와 리파인드(Refind) 에디션을 함께 전개하며 매년 래쉬만의 감성 있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2024 옵티컬 콜렉션은 S-TYPE(아세테이트), A-TYPE(메탈), L-TYPE(혼합)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눠 총 17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링에 따라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퀘어 프레임과 라운드 프레임, 과하지 않게 적재적소에 균형 이룬 메탈과 아세테이트의 결합, 각 부위의 디테일 장식, 풀 티타늄 소재 사용, 볼륨 있는 이너림 등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고도수 렌즈용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돼 사용자가 여건에 맞춰 폭넓게 선택하고 멋스러운 일상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24 옵티컬 컬렉션과 함께 빈티지 에디션인 레트로스펙트(Retrospect)에서는 Mr.X을 선보였다. 미국의 인권 운동가인 말콤 엑스가 애용한 모델인 SIRMONT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그의 별명인 'Mr.X'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다. 2024 옵티컬 컬렉션과 빈티지 에디션 레트로스펙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