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대상 바슈롬 교육 사이트 개설 및 교육 프로그램 재단장…3월 중 오픈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2024년을 맞이해 비젼케어아카데미 온라인클래스를 새롭게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교육을 마지막으로 새로운 교육 플랫폼과 알찬 교육 프로그램으로 새 단장 하기 위한 준비에 나섰다.

리뉴얼된 바슈롬 온라인클래스는 안경사 대상 교육 사이트를 개설하여 이를 통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 사이트에서 신청과 강의 시청이 한 눈에 이뤄지기 때문에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여 중인 교육 리스트, 진행률과 수료 결과 확인도 가능할 예정이다.

2024 바슈롬 온라인클래스의 첫 시작은 3월 중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카카오톡 채널과 바슈롬 안경사 사이트 공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바슈롬 온라인클래스는 저연차 대상 교육부터 바슈롬 주요 제품 교육과 기능성 렌즈 피팅 교육까지 다채로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작년 한 해 동안 안경사의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참여 횟수는 약 3,000회 이상으로 참여도는 매해 증가하고 있다.

작년에 진행된 참여 안경사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에 따르면 평균 만족도가 94% 이상으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교육 프로그램이다.

바슈롬 교육과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교육팀으로 문의(070-7167-9922)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