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 맞춤 프로모션과 컨설팅, 교육 등 올해 계획 발표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지난 20일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쳤다.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은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각국의 상위 4% VIP 파트너와 함께 하는 에실로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안경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시장 분석을 통한 맞춤 제품 제안, 그리고 일반 안경원과의 차별화를 위한 엑스퍼트만의 혜택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디지털 환경의 가속화로 노안 증상을 호소하는 연령대가 급증하고 있음에 따라 안경렌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시력 개선뿐만 아니라 눈의 피로감, 근업거리 시야 불편 등을 해소할 수 있는 안경렌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이러한 안경산업의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프로모션, 교육 기회, 신제품 우선 테스트, 마케팅 지원 등 2024년의 엑스퍼트 프로그램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고자 이번 엑스퍼트 온라인 세미나를 기획했다.

이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퀴즈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으며, 2023년 가장 큰 매출과 성장세를 보인 안경원들을 위한 엑스퍼트 어워즈도 진행했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도 다양한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하는 파트너 안경원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파트너 상생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에실로는 끊임없이 안경렌즈 시장의 트렌드를 읽어내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선도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