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화) 서울, 6일(수) 대전, 7일(목) 대구 순으로 진행 예정

에이브아이웨어에서 전개하는 레트로 이와모토(RETRO x IWAMOTO)가 내달 신제품 수주회 2024 New Product Collectio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트로 이와모토의 신상품이 공개되는 이번 수주회는 35() 서울 카페 모리츠를 시작으로 6() 대전 유성구 카페 비를긋다’, 7() 대구 수성구 위드모데스티에서 진행된다.

올해 수주회에서는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아세테이트, 메탈, 콤비 등 다채로운 비주얼을 추구한 제품들로 선보일 예정며 매 컬렉션마다 고품격의 패셔너블한 아이웨어를 제안해 갈 것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3월 수주회에서는 2024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레트로 이와모토의 신제품뿐만 아니라 전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포토존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정성껏 마련한 케이터링이 준비될 예정이니 안경사분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해 재해석한 아이웨어 브랜드로 후쿠이현 시바의 숙련된 장인들이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심하게 제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