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인테리어 매뉴얼 적용,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시흥은계점’이 신규 오픈을 했다. 경기도 시흥시 은계번영길에 위치한 ‘시흥은계점’은 단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됐으며, 120평의 대형 규모를 갖추고 있다. 

특히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 적용뿐만 아니라, 최적의 동선을 구현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비치안경의 정체성을 곳곳에 녹여냈다. 

‘시흥은계점’을 방문하면 개인의 생활 환경, 습관과 불편 사항을 고려한 다비치만의 독자적인 한국식 실무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정확한 시력 측정과 검사 결과에 따른 AI 분석 시스템 ‘비스포크 검사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선명한 안경을 맞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오픈한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에게 돋보기, 김서림 크리너 등을 지급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커, 로브락 로봇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와인 냉장고, 애플워치, 네스프레스 버츄오 커피머신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리고 행사 전단지 지참 후 방문 시 안경 및 선글라스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시흥은계점’ 가맹점주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중이다. 방문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고 다비치안경만의 차별화된 검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다비치안경은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다비치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다양한 교육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