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거래처 안경원 대상으로 전반적인 눈 건강 문제 해결 성공법 제안

안경렌즈 주문 조당 포인트 지급, 최다 포인트 안경원에 특별선물 증정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안경사들의 전문성 향상 지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32일부터 5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문성은 전반적인 눈 건강 문제 해결 성공법의 줄임말로, 에실로코리아의 전 거래처 안경원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이다.

에실로코리아는 2017년부터 꾸준히 파트너 안경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왔다.

특히 올해에는 안경사가 소비자에게 에실로의 모든 제품을 기능 및 연령에 맞게 제안하고 제품을 주문하는 안경사들에게 포인트 별 상품권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에는 블루라이트 차단과 단초점 렌즈 제품군을, 자외선이 점차 강해지며 외부활동이 늘어나는 4월에는 변색렌즈 제품군을,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온 가족의 시생활을 개선할 수 있는 누진렌즈와 기능성렌즈 제품군을 특히 강조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처방을 제시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안경사들이 소비자들에게 시즌에 맞는 최적의 안경렌즈를 추천하여 구매를 유도하고 적극적인 비전 솔루션 제시를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주며 가치 소비를 체감할 수 있는 부분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프로모션 카테고리 별 최다 포인트를 달성한 챔피언 안경원에는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하여 프로모션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전문성 프로모션은 이전 프로모션 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성해 더 많은 파트너 안경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리워드를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에실로코리아는 파트너 안경원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욱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