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고객 대상 ‘학업지원금’ 500만원 지원 이벤트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새 학기를 맞아 첫인상을 결정짓는 아이템인 안경 및 콘택트렌즈 프로모션 ‘맞추-다비치’를 진행한다.

이번 ‘맞추-다비치’ 프로모션은 다비치안경이 신학기 등 새 출발하는 학생들과 모든 부모님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행사 품목으로는 먼저 다비치안경 자체 브랜드 seeries의 3만원 안경테를 1만원 할인(일부 상품 제외)하며, 생기 가득한 눈빛의 한달용 컬러렌즈 신제품 ‘미닝’을 1+1 25,000원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향기로 좋은 첫인상을 만들어줄 뷰티 아이템인 퍼퓸 에디션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눈 피로 및 수면 장애 완화에 도움이 되는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9,900원이라는 최저가 도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신규 고객이 행사 품목을 구매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학업지원금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을 각각 지급하며, 다비치안경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첫인상 아이템 PICK’ 이벤트를 진행해 첫인상 아이템을 맞추고 결제 완료 시 이벤트 응모가 되며 당첨자에 한해 안경테, 선글라스, 콘택트렌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마케팅 관계자는 “새 학기 프로모션인 만큼, 학업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의 안경 및 콘택트렌즈를 구매하시고 학업지원금을 수혜받는 행운의 주인공의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행사를 준비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