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안경신문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합니다. SNS를 통해 간편하게 소식을 전하고 나아가 폭넓게 확보할 독자층을 기대합니다. 한국안경신문의 인스타그램은 하단 링크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년은 한국안경신문 창간 23주년 해입니다. 창간호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결호 없이 발행해 왔고 매주 안경원에 발송 101%를 실현하고자 전국 안경원 주소록 작업에 매진해 왔습니다.

창간 이후 언론기관으로서 단지 신문 발행에만 그치지 않고 안경업계 발전을 위해 보도기사는 물론 시기적절한 기획 아이템을 발굴 및 게재함으로써 업계 여론을 창도하고 공기로서의 소명에 진력해 왔습니다.

온갖 어려움과 역경도 있었지만 안경가족의 한결같은 성원과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202434일 지령 1000호 달하게 됐습니다. 오로지 안경업계 발전을 위해 달려온 만큼 이제는 그 범위를 넓혀 전국민을 대상으로 업계 소식과 제품 소개와 같이 읽을거리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그 첫걸음이 될 것이며 나아가 국민의 수준 높은 안경 의식의 형성 또한 기대합니다.

※한국안경신문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konn2001_official/?next=%2Fhappytogether.mag%2F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