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령 1000호 기념 1000명의 축하 메시지>

● 경기도안경사회 김성덕 감사

한국안경신문이 ‘직필불멸’ 글로 안경계를 대표하는 신문사로 우뚝 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 발행할 2000호 역시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이경원 감사

항상 전국 안경인을 대변하길 바랍니다. 전국 안경인들의 정보 대변인 역할을 기대하면서 1000호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조정철 재무부회장 

안경계의 많은 정보와 소식을 전해주시는 한국안경신문 항상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안경업계 대표 언론사로서 불편부당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시길 힘차게 응원합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박창근 복지부회장 

대한안경사협회와 함께 발전해온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안경신문의 기자들과 관계자분들께 안경업계 한 사람으로서 감사드립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이동욱 대외협력부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안경산업에 길잡이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계속 발전하고 있는 안경업계의 멋진 모습을 많이 담아주시기 바랍니다. 건승하세요.

● 경기도안경사회 석광주 홍보부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경사와의 높은 공감도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신문이 되었으면 합니다.

● 경기도 고양시안경사회 이봉덕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안경업계 발전을 지원하는 견인차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으로 기원합니다.

● 경기도 남양주시안경사회 백신호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축하하며 그동안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주신 안경사분들과 협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경기도 오산시안경사회 배정호 회장 

한국안경신문 지령 1000호를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안경업계에 현재와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고 이끌어주는 역할을 기대합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이선로 사업이사

한국안경신문 1000호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안경사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이성용 홍보이사 

항상 전국에 있는 안경업계 소식을 전해주시는 한국안경신문의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처럼 안경사들의 응원과 격려 속에서 사랑받는 신문사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윤이슬 상임이사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안경업계 대표 언론으로서 우리 업계가 나아가야 할 이정표를 제시하고 안경사들을 위한 목소리를 내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