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령 1000호 기념 1000명의 축하 메시지>

● 아이세이버 심재후 대표

한국안경신문은 안경업계의 발전과 정보 전달에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1000호를 맞아 안경업계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한국안경신문이 안경 매체를 선도하는 역할을 이어나가길 기대하며, 함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축하합니다!

● 디엠무역 신동명 대표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안경 산업의 소식통으로 올바른 언론으로서 역할을 다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디엠무역 또한 안경원과의 상생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안경업계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베디베로 전소연 대표

지난 23년 동안 대한민국 안경업계를 선도해 온 한국안경신문의 지령 1000호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큰 발전과 건승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대한안경사협회 허봉현 회장

안경업계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써 업계 발전의 일익을 담당해 온 한국안경신문의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언론의 소임을 다해주시길 바라며, 한국안경신문의 무 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김종한 원장

안경산업 발전을 위해 생생한 소식과 유용한 정보 제공을 통해 안경산업계 언론의 사명을 다 해 오신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정보 제공으로 독자들에게 더욱 더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한국안경렌즈협동조합 김영호 이사장

매주 다양한 기사와 정보를 통해 안경업계의 소식을 전해준 한국안경신문에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1000호 발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한국안경렌즈협동조합도 안 경원과의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시안경사회 김원철 회장

1000호 발행을 축하드립니다. 한국안경신문의 안경업계 정론지로서 노력해오신 지난 23년처럼 앞으로도 2000호까지 우리 안경사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윤일영 회장

대한민국 안경 언론를 선도하는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행을 축하합니다. 회원의 알 권리와 바른 정보는 언론에서 시작합니다. 견제와 비판이 살아있는 내일을 기대합니다.

● 인천시안경사회 노수영 회장

때로는 크게 목소리를 내지 않아도, 그저 옆에서 자리를 지키고만 있어도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친구가 있습니다. 한국안경신문이 우리 안경사들에게는 그런 존재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구안경사회 이석원 회장

1000번의 노고와 열정으로 이뤄진 이 마일스톤은 안경산업의 발전과 함께 우리 모두에게 큰 자부심입니다. 앞으로도 한국안경신문이 더 큰 발전을 이루며 많은 안경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부산안경사회 김의섭 회장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한국 안경업계의 역사와 함께 하는 한국안경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 강원안경사회 이상미 회장

대한민국 안경업계의 동반자인, 한국안경신문의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중립적인 미디어로서의 역할과 각 분야의 발빠른 정보 전달을 통해 안경업계의 길잡이가 되어주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