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령 1000호 기념 1000명의 축하 메시지>

● 경기도 포천안경사회 김동율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언론직필로 거듭나는 안경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 경기도안경사회 김형용 윤리수석부회장 

안경업계의 최고 신문인 한국안경신문의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창간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결같은 열정과 노력을 기울여 오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 인천시 계양구안경사회 김성진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안경사 대변지로서 더욱 최선을 다하는 한국안경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 인천시 서구안경사회 김형선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경업계 대표 주간신문으로서 안경사와 관련 업계를 위한 다양한 정보 및 알찬 내용으로 사랑받는 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 인천시 중구안경사회 장택근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안경사 대변을 음으로 양으로 실어나르는 기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경기도 안성시안경사회 이벽규 회장 

한국안경신문 창간 23주년과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 기대합니다.

● 경기도 시흥시안경사회 손주형 회장 

한국안경신문을 구독하러 만수르가 올 때까지 10000호 가즈아!

● 강원도 강릉안경사회 허현수 회장

대한민국 안경업계와 함께한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행을 축하드립니다. 안경사들의 희로애락과 함께했고 앞으로 10000호까지도 함께해주셔서 안경사들의 이야기를 전해주세요. 

● 경남시 하동안경사회 서경욱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옳은 것은 옳다고 칭찬하고 그른 것은 그르다고 지적하며 항상 업계 발전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경남시 밀양안경사회 오치훈 회장

기나긴 팬데믹을 지나 다시 승천하는 한국안경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우리 안경사가 항상 준의료인이라는 사명감을 잊지 않고 국민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 안경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부산시안경사회 배경직 대외협력 부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경업계 전반의 발 빠른 정보와 유용한 기사를 제공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2000호, 3000호가 되는 그날까지 안경 대표 정론지로서 역할을 다해 주시리라 확신합니다. 

● 부산시 동래구안경사회 이무석 회장

한국안경신문 10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경업계의 역사와 함께 한 한국안경신문, 앞으로 함께 할 동행도 기대가 큽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