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볼을 잡아라’ 이벤트 등 푸짐한 선물 제공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금천점’이 새롭게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공간을 개선했다. 그리고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24년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 

먼저, 오는 3월 24일까지 안경 및 콘택트렌즈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볼 뽑기를 진행해 골드바, 네스프레소버츄오, 에어팟프로2세대, 애플워치, 텀블러, 찻잔세트, 쌀 등을 증정한다. 또 99,000원 선글라스를 1+1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전단 지참 후 매장 방문 시 안경테, 선글라스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니라 ‘금천점’을 방문하면 개인의 생활 환경, 습관과 불편 사항을 고려한 다비치만의 독자적인 한국식 실무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시력 측정과 검사 결과에 따른 AI 분석 시스템 ‘비스포크 검사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선명한 안경을 맞출 수 있다.

다비치안경 금천점 이경택 원장은 “그동안 지역 내에서 사랑받아 온 다비치 금천점이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나은 쇼핑 및 검안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리뉴얼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해당 기간 내 방문하셔서 혜택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며 “더불어 지역 대표 안경원으로서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업계 최초로 안경 파손을 보상하는 ‘다비치 케어플러스’ 서비스를 론칭하고 1020대 학생들을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