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하나로 레트로 무드와 유니크 스타일링 연출 가능...동양인 얼굴형에 잘 맞는 아시안 핏 구조

시원아이웨어에서 유통하는 글로벌 럭셔리 남성복 패션 브랜드 제냐가 2024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원아이웨어에서 3월에 정식으로 출시할 예정인 이번 제냐 아이웨어 컬렉션은 EZ1276과 EZ1277의 특별한 라인으로 구성된다.

선글라스 하나로 레트로한 무드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가지며 동양인의 얼굴형에 잘 맞는 아시안 핏 구조와 풍부한 헤리티지 및 현대적인 감각을 통해 남자 패션 코디에 특별한 가치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투브릿지 프레임 선글라스 EZ1276은 라운드형을 베이스로 한 오버사이징한 제품으로 그라데이션 렌즈와 더불어 볼드한 아세테이트 솔텍스 림이 메탈 힌지와 결합한 앤티크한 컬러를 뽑낸다.

콤비 프레임 선글라스 EZ1277은 스퀘어형을 베이스로 한 뿔테 기반의 제품으로 전면부 전체에 플랫 렌즈가 부착돼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며 메탈 장식과 브릿지를 통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프레임에 고급스러음을 더한다.

시원아이웨어 관계자는“남자 선글라스 프레임이 가진 단조로움을 벗어나 멋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명품 선글라스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전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