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레임과 컬러 디자인 돋보여

시원아이웨어에서 공식 유통하는 질 스튜어트에서 2024 여성 선글라스 라인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은 다양한 쉐입과 우아한 컬러로 여성의 모든 연령층에게 어울리는 다채로운 디자인을 콘셉트로 선보였다. 현대적인 쉐입을 오버사이즈 프레임으로 해석한 다양한 라인과 더불어 특히 올해는 짙은 이미지를 과감하게 표현한 트렌디한 라인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제품과 함께 룩북에서는 뉴욕의 도시적인 멋과 활기찬 일상에서 즐기는 선글라스 코디를 만날 수 있다. 여성 패션을 타킷으로 현대인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 캐주얼-포멀한 아웃핏까지 두루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높은 선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캣아이 선글라스를 베이스로 한 JS58033Z 모델은 이너 골드 프레임으로 독특한 컬러를 더하며 올해 트렌드인 긱시크룩에도 매치할 수 있는 쉐입이 돋보인다. 여성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역시 스퀘어, 라운드, 캣아이 등 다양한 프레임을 베이스로 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편, 질 스튜어트 2024 선글라스 라인은 시원아이웨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원아이웨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오래도록 여성 선글라스의 다양한 디자인을 추구해온 질 스튜어트에서 자랑하는 다채로운 색감과 감각적인 디테일이 잘 표현됐다여성의 아름다운 코디를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웨어 아이템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