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특수 그물망 패턴 적용…선명도 향상시켜 눈 피로감 대폭 완화

데코비젼(대표 주해돈)이 새롭게 선보인 바시티 하이브(HIVE)렌즈가 안경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수 그물망 설계 적용으로 눈의 편안함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하이브렌즈 시연 툴을 출시해 누진 마킹 확인과 그물망 패턴 확인, 블루라이트 차단 확인이 가능해졌다.

특수그물망 설계 특허(10-2243076)를 받은 이 제품은 눈의 피로를 줄이고 시야를 더욱 선명하게 하는 기능성렌즈다.

특수그물망 설계란 보이진 않지만 렌즈 속(Inner)에 육각형을 그물망 코팅을 하여 제작한 설계 형태이며 이너 하이브(Inner Hive) 렌즈라고도 불린다.

렌즈 표면에는 육각패턴 설계로 핀홀효과를 통해 더욱 선명한 시야를 구현했으며 눈의 피로함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서 핀홀효과(Pin Hole Effect)란 미세한 구멍을 통해서 볼 때 나타나는 효과를 의미하는 것으로, 빛의 산란을 줄여주고 초점심도를 길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효과를 통해 선명함을 확보하고 눈의 피로함을 완화시켜 주는 것이 하이브 렌즈의 장점이다.

기존의 그물망 렌즈는 코팅으로 육각형을 표현했다면 하이브 렌즈는 렌즈 코팅 내부에 육각형 구조를 직접 설계하는 이너 하이브 방식으로 눈에는 직접 보이지 않지만 전용 플래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래시를 비춰보면 벌집 모양의 육각형 패턴을 육안으로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이처럼 내부에 코팅된 만큼 내구성이 강하고 투과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바시티 하이브 렌즈는 차단으로 운전직, 사무직 등의 직업군과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활발한 야외활동으로 태양빛에 많이 노출되거나 각막 및 수정체 손상이 비교적 빈번한 유소년층의 시력이상 예방도 가능하다.

하이브(HIVE) 렌즈는 UV 코팅과 초발수 코팅으로 여벌 범위(1.60 SP UV420, 고난시 1.60 SP UV420, 1.60 ASP UV420, 1.67 ASP UV420, 고난시 1.67 ASP420)가 다양해 필요에 따라 개개인에 맞추어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도수 범위가 다양하고 연구결과로 안전성이 인증된 만큼 안전할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