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관리 프로그램 세이버키퍼,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선사

아이케어 전문 안경체인 아이세이버(대표 심재후)가 가맹점을 대상으로 ‘키퍼데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누진다초점 및 기능성렌즈 시장의 성장을 목표로 전문화된 아이케어를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아이세이버는 수년간의 기간에 걸쳐 자체 개발한 고객 시력관리 프로그램인 ‘SaverKeeper, 세이버키퍼’를 통한 고객 맞춤형 컨설팅에 대한 교육을 금년 3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세이버키퍼는 아이세이버 체인만의 분명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방대하고도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고도화된 데이터. 그리고 고객의 현재 시각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의 도수 변화를 예측한다.

특히, 초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지속적인 아이케어의 중요성을 시각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교육에 참여한 가맹점주는 “키퍼데이의 교육은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담”이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각도로 접근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잘 전수해주는 현장 접목식 교육이었다”고 평가했다. 

또 “아이세이버의 심장과 같은 세이버키퍼는 현장에서의 고객 응대 시 활용도가 매우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오늘이 첫 교육인 만큼 기대가 컸었고, 매우 만족스럽다. 그동안 놓치고 있던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기회가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이세이버의 세이버키퍼는 우리 체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매우 중요한 자산이며,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한 번에 선사할 수 있다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키퍼데이’ 교육에 대해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