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00명에 네이버페이 쿠폰 증정 이벤트…심화교육 추가 개설 예정

최근 새롭게 개편 오픈한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비젼케어아카데미 온라인 클래스가 편리한 시스템과 알찬 교육으로 안경사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개설된 바슈롬 온라인 클래스 교육 주제는 최신 렌즈 시장 트렌드& 울트라 원데이 교육 바슈롬 투명 원데이 렌즈 시리즈 교육 멀티포컬 기초 다지기 교육이다. 멀티포컬 교육은 상시 교육으로 진행되며, 심화 교육이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바슈롬은 리뉴얼을 맞이해 바슈롬 온라인 클래스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4년 첫 강의를 수료한 선착순 300명의 안경사에게는 제품 교육 참여 혜택과 별도로 네이버페이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울트라 원데이 교육 신청 시 2023 국내외 렌즈 시장 최신 트렌드 리포트 교육도 함께 제공한다.

바슈롬 교육 담당자는 새로운 교육 사이트 론칭 첫날부터 꾸준히 회원가입 안경사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언제든지 편하게 강의를 듣고, 수료 결과도 확인할 수 있어 기존 교육 참여 안경사의 후기가 좋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교육과 이벤트 내용은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카카오톡 채널과 바슈롬 안경사 사이트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바슈롬 교육과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교육팀(070-7167-99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