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관심도는 몇등이십니까??
서울시지부 홈페이지가 2006년 6월 19일 개설되었습니다.
몇 가지 기능(메일발송, 등급선정, 회원관리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HTML을 모르더라도 사진과 파일을 올려 자료를 서로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개설된 지 42일 가량 지난 현재 가입 회원의 수는 198명이 되었습니다.
지난 2003년에 만든 서울지부 홈페이지가 3년간 가입된 회원이 200명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아주 놀라운 회원 가입 비율로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서울지부 회원이 아닌 타 지부 회원의 가입도 받아들이고 있는 점을 감안한다면 아주 적은 숫자이기도 합니다. 지금 가입하시면 서울지부의 관심도가 199등 되시게 됩니다.
꼭 서울지부 홈페이지에 가입해 주십시오.
서울지부 홈페이지에서는
1. 매일 안경, 콘택트렌즈, 선글라스에 관련된 매스컴 기사를 낱낱이 검색하여 사진을 포함 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적절히 활용하시면 매출증진에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2. 자료실을 만들어 서로 필요한 자료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3. 시장정보나눔터란 게시판을 신설하여 서울지부 각 분회에서 추천한 25명의 ‘시장감시단’과 함께 시장의 동향을 파악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4. 질문과 대답란을 통해 ‘익명’으로 시력검사 및 조제, 처방에 대한 궁금점을 물을 수 있습니다.
5. 공지란과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현재 서울시지부에서 추진하는 주요 업무와 사항을 아실 수 있습니다.
노력하고 변하고자하는 서울지부를 도와주십시오.

부산 회원님 봐주세요!
저는 경기도 회원입니다.
우리 고객 중에 아시는 분이 부산에 살고 있는데 안경원을 소개해 달랍니다.
참고로 저는 검안연구회 회원이구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네이버 검안연구회 또는 시기능운동 검색 해보시고요 양안시 기능검사 해서 외사위 내사위 처방 하시는 안경사님 계시면 연락 주세요.

(사)대한안경사협회 홈페이지에 리플 다시거나 017-352-4028로 연락주세요. 고객 한 분 보내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