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전문기업인 바슈롬코리아(대표 모진)는 여름 바캉스철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하루용 착용렌즈인 ‘소프렌즈 원데이’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바슈롬 소프렌즈 원데이 Eye Cool Festival’행사를 전개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인근 안경원에서 제품 구매후 겉포장에 기재된 구매인증번호를 바슈롬코리아 홈페이지(www.bausch.co.kr)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 받게 된다. 1인 10팩까지 응모 가능하며, 상품 내역도 푸짐한데 ▲1등 해외여행 상품권 200만원권(1명) ▲2등 애니콜 DMB폰(3명) ▲3등 여행 관광 상품권 20만원권(5명) ▲4등 캐리비안베이 이용권(20명) ▲5등 시세이도 퍼펙트 스무스 선스크린(50명) ▲6등 배스킨라빈스 5,000원권 상품권(400명) 등이다.
한편 이에 대해 바슈롬코리아의 김종우 마케팅과장은 “바슈롬의 하루용 렌즈인 소프렌즈 원데이는 매일 새 렌즈를 착용함으로써, 이물질 부착에 대한 걱정 없이 위생적이고 안전할 뿐 아니라, 원데이 렌즈중 가장 높은70%의 수분함유율로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있다”며 “또한 렌즈관리에 대한 부담이 없어 여름철 다양한 야외활동 및 바캉스를 즐기는데 최적의 렌즈”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