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광학박람회는 내달 8일에 열려

세계 안경·광학시장을 선도하는 프랑스국제안경전시회(SILMO)가 오는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업계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세상을 보여준다.
이어 11월 8일부터 10일까지에는 아시아 최대의 광학전문전시회로 평가받고 있는 홍콩광학박람회가 홍콩종합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우선 SILMO 전시회에서는 안경분야의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는 의학적인 면에서의 변화도 지켜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이라고 전시회 관계자는 소개했다. 특히 안경사들이 가장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정보와 주제를 가지고 다양하고도 놀라운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SILMO는 오랜 역사만큼 세계 안광학업계 패션과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는 최대의 전시회 규모를 자랑하면서 전시회장을 격조 높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예술적인 모습으로 연출해낼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올 겨울 및 내년도 트렌드와 안경 소비를 이해하기 위한 주요 경향,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SILMO 전시장규모는 8만5천㎡에 달하며 1천여개의 외국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방문객은 4만4천여명에 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홍콩국제광학박람회는 홍콩 당국의 적극적인 전시산업 육성정책에 따라 올해에도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세계 아이웨어 흐름을 가늠할 수 있는 훌륭한 자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 전시회는 아시아 제품에 관심이 많은 호주 및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지역 바이어의 방문이 증가하여 명실공히 아시아 최대의 박람회로 평가되고 있다고 홍콩무역발전국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한편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이 밝힌 SILMO 참가업체는 다음과 같다.
△(주)고려광학 △화경산업사 △(주)광원무역 △(주)우광케미칼 △국제케이스 △(주)한주광학 △(주)뉴크린탑 △동영아이웨어 △네오옵틱 △(주)대한옵티칼엔터프라이즈 △삼원산업사 △스텔라무역 △아이토픽 △옵티코리아 △온누리옵티칼 △엑슨인터내셔날 △일석무역 △파이브스타 △(주)투엔티투엔티 △(주)화신코리아비젼 △퀸옵티칼 △(주)프레임웍스 △SA비젼 △A-CON LIMITED △TH광학 △훈성산업(순서 없음)
■국제광학전시회 및 해외여행
문의 : 투어천사 02-753-5400 (담당 : 조민정)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