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프로클리어 출시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주)쿠퍼비전코리아(대표 최익준)가 오는 11월부터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시작한다.
쿠퍼비전코리아 손금수 팀장은 “2007년부터 자사의 모든 제품 및 카달로그를 이용해 ‘콘택트렌즈는 전문가가 추천하는 의료기기'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 활동을 위해 앞으로 쿠퍼비전은 모든 인쇄물에 ‘콘택트렌즈는 전문가가 추천하는 의료기기입니다. 시력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를 넣어서 홍보한다.
손 팀장은 “작으나마 이런 활동을 통해 안경사가 일반 고객으로부터 시력 전문가로 보다 널리 인정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공익과 업계의 발전을 위한 바람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