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계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한국시바비젼(대표 온종석)이 지난 2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 함께 매력적이고 건강한 가을 눈매 연출을 위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바비젼 측은 최근 맥에서 출시한 마스카라 신제품 라우드 래쉬(Loud Lash)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바비전의 주력 제품인 수분렌즈 '데일리스 아쿠아'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바비젼의 박혜원 이사는 “데일리스 아쿠아는 눈을 깜빡일 때마다 인공눈물 성분이 나와 하루종일 촉촉한 안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을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여성들이 풍성하고 아름다운 눈매 연출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건조한 가을 날씨에 매력적이면서도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바비젼의 이번 행사는 전국 23개 맥 매장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며 총 2천5백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