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경원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물’ 운영 중

렌즈크리너 생산기업 ㈜건영크리너가 친환경 초극세사 렌즈크리너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건영크리너는 1992년 설립이 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자동화 가공 시스템 도입과 함께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하고 있다. 특히 불량률 0%에 근접한 뛰어난 설비로 고객들이 희망하는 로고와 이미지를 전사하여 공급하고 있다.
(주)건영크리너는 다양한 종류의 초극세사 렌즈크리너를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Eco-cloth(Eco-friendly)로 에코크리너가 있는데, 에코크리너는 GMC(Green Micro-fiber Cloth) 브랜드로 특화되어 있다. 친환경 소재 크리너 GMC는 재활용 소재 원단에 천연염료 적용으로 인체에 무해한 기능성 브랜드로서 친환경을 나타내는 그린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다. 재활용 사용으로 환경보호에 힘쓰고 있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 지구본 모양의 상징으로 표현했다.
또 다른 주력제품으로는 Anti-fog cloth 가 있다. ㈜건영크리너의 ‘안티포그’는 유럽의 유해물질테스트 REACH test를 통과하고, 미국 독성협회에서도 안전하다는 인증을 받은 기능성 김서림 방지 크리너다. 편리한 사용성을 가진 ㈜건영크리너의 안티포그천은 안경렌즈의 안밖을 잘 문질러 닦으면 안티포그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지퍼백에 보관하면 된다.
한편, ㈜건영크리너는 국내 안경원들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물에버웰샵(www.everwellshop.co.kr)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