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사용으로 8시간 김서림 방지 효과

대양인터내셔널(대표 김현철)의 안티포그 렌즈클리너 ‘원미닛’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양인터내셔널의 안티포그 렌즈클리너 ‘원미닛’은 항균 효과(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99.9% 제거하면서 편의성을 극대화한 렌즈클리너다.
‘원미닛’은 특별한 사용방법 없이 기존처럼 안경을 닦아주면, 1회 사용만으로 약 8시간 동안의 김서림 방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대양인터내셔널의 김서림 방지 클리너는 꾸준한 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 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제품으로 자체 개발과 테스트를 통한 우수한 안티포그 기술력이 강점이다.
항균 효과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제거하며, 심플하면서 느낌이 살아있는 감각있는 디자인을 갖추었다. 또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믿고 쓸 수 있는 인체무해 특수 용액으로 만들어졌으며, 회사 소유 공장 및 각 종 인증서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미닛’은 렌즈 표면에 5도 미만의 얇은 초친수성 코팅막을 형성하여 렌즈의 선명함을 높이고, 김서림 방지에 매우 우수한 효과를 준다. 기존 김서림방지제가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제거해 차를 마실 때에도, 라면을 먹을 때에도, 마스크를 써야할 때 등 김서림방지가 필용한 곳에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골고루 닦아주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