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보수교육 시즌 맞춰 ‘400만원 할인+다양한 프로모션’

 
 

안광학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비츠(대표 김현수)가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 시즌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 시즌3’는 보수교육 시즌에 맞춰 진행되며 최대 400만 원 상당의 가격 할인, 더욱 새로워진 교육 콘텐츠 및 안경원 홍보 영상 제작 등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안경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재작년 직판체제로 전환하며 ‘고객의 성공이 기업의 경쟁력이다’라는 가치로 출발한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는 총 누적 인원 1만 4000여 명의 안경사가 참여, 휴비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공유한 바 있다.

먼저 ‘휴비츠와 레벨업한 데이’는 ‘HDR-900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검안 전문가로 레벨 업!’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검안기 세트 구매 시 HDR-7000P 포롭터를 프리미엄 자동 포롭터 HDR-900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과 가공기 세트 구매시 자동 렌즈미터 HLM-7000P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HDR-9000은 정확성, 신속성,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프리미엄 자동 포롭터로 21항목 검안법 탑재로 정확한 검안은 물론 클로스 실린더 렌즈 반전 속도 향상으로 신속한 검안이 가능하다.

또한, Wide 한 LCD 화면으로 어느 방향에서든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Wi-fi 사용으로 검안기와 렌즈미터의 데이터를 전송받을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됐다. 이외에도 상방향 45도 바디 틸팅이 가능, 단안 높이를 3mm까지 조정할 수 있어 피 검안자가 보다 편안하게 검안 받을 수 있다. 회사는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키우는 방향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3년째 운영 중인 ‘휴비츠와 함께 교육한 데이’도 진행한다. 파면 분석을 위한 배경지식, 안경사 직무 역량 강화에 필요한 10가지 예비검사 등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고객이 좀 더 쉽고 편하게 휴비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교육 콘텐츠를 강화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교육에 대한 의견청취 후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고객과의 상생 문화 구축을 위한 ‘휴비츠와 함께 인터뷰한 데이’도 마련된다. 휴비츠 제품 사용 후기부터 안경원 운영 철학, 안경원만의 특장점 등 안경원에서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싶은 내용 중심으로 안경원 홍보영상 무료 제작 지원은 물론 안경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국내 1위 검안시스템 도입 인증패도 전달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기존 신규 고객 중심에서 오랫동안 휴비츠 제품을 사용한 고객까지 인터뷰 대상을 넓혀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다양한 생각과 추천 기능, 사용 후기 등을 심층적으로 담을 예정으로 휴비츠 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안경사들에 보다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휴비츠 측은 “기존 고객뿐 아니라 예비 고객에게도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상생하고 고객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