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이 가득 ‘제로’ 프로모션
특별 할인에 SF 렌즈 등 무상 증정까지
눈의 피로 감소를 위한 개인맞춤 컬러검사 시스템 ‘아이메타(EYEMETA)’가 특별한 혜택으로 무장한 채 안경사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아이메타 시스템은 일정 수량의 색파장 코팅렌즈(SF렌즈)를 구매하는 안경원만 무상 렌탈 방식으로 공급돼왔던 장비. 이로 인해 색파장 검사에 관심이 있어도 SF 렌즈를 구매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었다.
하지만 제조사인 유아이컴이 최근 방침을 바꾸면서 SF 렌즈를 판매하지 않는 안경사들도 이 장비 구매가 가능하게 됐다.
특히 초기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제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안경사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 우선 프로모션에 한정해 장비 금액의 30%에 가까운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 롯데캐피탈에서 진행하는 12~36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특히 30세트 한정으로 나노 블루컷 렌즈(SF그린) 85조를 무상 증정한다. 또 100세트 한정으로 케어렌즈 키트도 무상 제공된다. 이 두 제품 가격만 160만원 상당이다.
지난 3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경기도 보수교육 전시장에서만 12대의 장비가 판매됐을 정도로 안경사들의 반응이 뜨거운 이유다.
중소기업벤처부 혁신성장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 1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된 아이메타는 특허기술인 망막 시세포와 동공 반응을 이용한 개인맞춤 컬러 검사 장비다.
5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 개인맞춤 피로감소 컬러를 검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안드로이드 휴대폰 이용해서 장비를 컨트롤하며 개인 맞춤 컬러를 안경렌즈의 코팅, 착색 등에 적용해 매출 상승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